회원가입
농심SNS

본문

살맛나는 세상, 농심이 함께 만듭니다!
2021년을 수놓은 농심 사랑나눔 현장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한 농심의 맞춤형 나눔 활동은 작년에도 활발히 진행되었습니다.
주고받는 모두가 행복했던 2021년 주요 사회공헌 활동을 영상으로 살펴보며,
나눔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겨보겠습니다.

작년 한 해, 농심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큰 감동을 줬던 대표 활동들이 기억에 남는데요. ‘희망, 백 더하기 백’. 백혈병 환아들과 함께한 그림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작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환아들의 정성이 담긴 작품들은 백산수 라벨에도 삽입되어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청년수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청년수미는 청년 농부들의 영농활동을 지원하는 동시에, 안정적으로 수미감자를 확보하는 농심과 농가의 윈-윈 프로그램이죠. 상생의 의미와 가치를 잘 보여준 활동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농심이기에 가능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대외적으로도 모범 사례로 꼽히고 있습니다.

2022년 농심은 함께하는 농심의 모습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기존 활동은 강화하고, 더 많은 다양한 활동을 펼쳐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대표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푸드뱅크와 협업하여 진행하는 이머전시푸드팩 사업으로 재난/재해로 긴급하게 식품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2021년도보다 구성품을 더욱 알차게 하여 지원할 계획입니다.

기부를 통한 따뜻한 나눔은 물론, 농심만의 상생의 이야기를 써내려갈 사회공헌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농심의 사회공헌 노력에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해주세요!



추천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이전호 보기
  • TOP




  • N SIDE
    N SIDE